본문 바로가기

my interest

(아트박스) 아이러브페인팅🎨 DIY 캔버스 _ 미키마우스

by jjung_s 2023. 4. 14.


 


아트박스를 방문했다가, 데려온 아이! 🖌️
요즘은 무엇을 할까 고민하던 중에 발견한 아이러브페인팅 DIY캔버스. 아트박스에 취미로 할 수 있는 것들이 모여져 있는 곳에 비즈랑 페인팅이 하기가 같이 놓여져 있었다. 아이러브페인팅은 다양하게 그림이 있었다. _ 디즈니 캐릭터들도 있고, 명화도 있었다. 
그 중에 나는 디즈니로 선택하여, 미키미니마우스로 가져왔다. (내가 좋아하는 뒷모습컷) 
 
집에 가져와서 자세히 보니, 겉면에는 디즈니 글씨를 볼 수 있고, 제목은 '디즈니, 픽사 캐릭터 행복한 유화 그리기' 밑에는 태그문구까지 적혀있었다. 

 
 
 
 
뒷면에는 아이러브페인팅 DIY 캔버스 소개가 있고,  사용방법도 자세하게 적혀있었다. 
하단에는 상자 속에 어떤 그림이 있는지 표시가 되어 있고, 품질표시까지! 잘 적혀 있었다. 

 
 
 
 
아트 박스에 가면 상자들이 세워져 있는데, 이렇게 그림이 작게 표시되어 있어서, 꺼내지 않아도 확인 가능!👍🏻


 
 
 
아이러브페인팅 DIY 캔버스 안에는 캔버스, 붓, 물감, 사용방법이 담겨져 있었다. 
붓🖌️은 3가지 종류가 있었는데, 두께가 다르게 들어있었다. 페인트는 작게 연결되어 있고, 여유분으로 검정, 빨강이 하나씩 더 들어있었다. 

 
 
 
 
캔버스에는 아래와 같이 번호들이 적혀 있었다. 번호는 물감 번호를 확인해서 색칠하면 되었다.
생각했던것보다... 작고 얅은 선들이 있어서 놀랐다. 후 내가 잘 색칠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. 

 


 
 
색을 연한색 부터 색칠을 해야했다. 그래서 안쪽에 잇는 흰색을 색칠하고 빨간색을 색칠했다. 
나는 안쪽부터 시작!:) 하얀색을 잘 바탕색이랑 똑같아서  잘 보이지 않았지만, 색칠하다 보면 달라지는게 보였다.
캔버스페인팅을 처음 해보았는데....한번만 색칠해서 끝나는게 아니였다. 
여러번 반복해서 색칠해야지 깔끔하게 색칠이 되고, 진하게 색이 나왔다. (나는 한 3~4번은 한듯)

 
 
 
몇일 걸려서 완성한 아이러브페인팅 _미키마우스 ! 
실제로는 꽉 차보였는데, 사진으로 찍으니 미니는 살짝 하얀 부분이 보였다. 
한번 더 칠해줘야지😞 라인 부분은...세심하지 못한 나의 손... 점점 두꺼워짐... 그래도 완성하고 나니 뿌듯. 🙃

 

 

'무단도용금지'
본 포스팅의 글과 사진은 본인에게
저작권이 있으므로 엄격히 무단도용을 금함.

댓글